막창전문 브랜드 '남다른대구막창'이 12월 6일부터 '제17회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구 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는 12월 6일(목)~12월 8일(토)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푸드로의 막창전문 브랜드 남다른대구막창은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2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을 수상하면서 막창전문 프랜차이즈로 업계 입지를 다지고 있다.

남다른대구막창은 창업박람회를 통해 대표 메뉴를 체험할 수 있는 시식행사를 진행한다. 또 막창전문점 매장 운영을 통해 쌓인 성공 노하우를 예비창업자들과 공유하며 20평대 2000만원 업종변경창업, 소자본 창업, 초보창업, 부부창업 등의 창업 경쟁력을 소개할 계획이다.

남다른대구막창은 불경기 속에서도 매장과 본사 모두 지속적인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창업 이후 안정적인 상권진입과 매장운영 노하우 공유 등의 지속적인 관리로 매장 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

남다른대구막창 관계자는 "인테리어 자체 시공으로 업계 최저가 소자본창업, 맞춤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전문적인 상권분석, 입지선정, 인테리어, 비품까지 창업 준비 단계부터 창업 후 운영관리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고 전했다.

남다른대구막창은 2018 대구경북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대구 엑스코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searchpaper 리서치페이퍼=신은지 기자]

저작권자 © 리서치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