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대구막창

남다른소식

남다른소식

[공감신문] 뜨는 소자본 업종변경창업 아이템 ‘막창창업’, 특색 있는 ‘남다른대구막창’ 최단 기간 80호점 돌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남다른대구막창 작성일19-07-17 13:34 조회477회 댓글0건

본문

뜨는 소자본 업종변경창업 아이템 ‘막창창업’, 특색 있는 ‘남다른대구막창’ 최단 기간 80호점 돌파

277245_644274_292.jpg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메뉴인 막창이 K-FOOD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운데, ‘남다른대구막창’이 차별화된 메뉴로 놀라운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막창집 창업’, ‘고기집 창업’ 브랜드 남다른대구막창은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체계화된 시스템으로 업계 최초 최단 기간 80호점 돌파하며 성공적인 창업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뜨는 소자본창업아이템 ‘남다른대구막창’은 최고급 프리미엄 막창을 천연과일과 한약재로 48시간 숙성하여 담백하며 고소한 최고의 막창을 선보이며 각종 온라인 맛집으로 소개되고 있다.

특히, 콘치즈와 어묵꼬치, 얼큰김치라면, 아이스크림 등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가 상당히 높다.

 

테이블 10개 규모의 소형 매장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해 소자본창업 성공 사례로 회자되고 있다. 남다른대구막창은 업종변경창업부터 부부창업, 초보창업까지 문의가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실제 뜨는 프랜차이즈 창업 남다른대구막창은 기존 막창창업 브랜드의 단점으로 인력문제와 운영 시간을 효율적으로 맞춘 외식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차별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실제 남다른대구막창 본사에서는 막창 이외 모든 고기류와 육수, 소스 등을 팩 형태로 매장에 배송하는 ‘원팩시스템’을 구축해 주방 인력에 대한 인건비 부담을 낮췄기 때문이다.

이에 매장에서는 배송된 막창을 손쉽게 준비, 제공하며 높은 테이블 회전율과 운영 편의성을 누리고 있다.

 

이에 ‘남다른대구막창’은 7월 목포, 김해, 경남, 창원, 부산 등을 비롯해 10개 신규매장 오픈 준비중이며, 8월 울진, 창원, 제주, 일산, 김해 등 오픈 예정을 앞두고 있다.

현재 신규오픈 접수가 조기 마감되고 신규 창업문의가 쇄도함에 ‘남다른대구막창’의 열풍을 실감 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남다른대구막창의 막창은 다년간의 연구와 노하우가 담긴 아이템으로, 고객과 가맹점주의 만족을 동시에 이끌어내고 있다.

이는 전국 가맹점의 높은 매출과 활발한 창업 으로 증명되고 있다"며 “남다른대구막창은 여성 소자본창업부터 업종변경창업, 초보창업 등 가맹점주의 특성과 상권을 철저하게 분석해 매장을 오픈하는 것은 물론이고, 마케팅 지원 등으로 오픈 후의 매출까지 책임지고 있다.

안정적인 소자본 프랜차이즈 창업을 원한다면 ‘남다른대구막창’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27724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